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하이마트, 8월 ‘썸머 시즌오프’ 행사 진행
에어컨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캐시백 혜택
롯데하이마트는 8월 한 달간 ‘썸머 시즌오프’ 행사를 열고, 아직 에어컨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를 위해 에어컨 등 냉방가전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다양한 브랜드의 에어컨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롯데하이마트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8월 한 달간 전국 41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썸머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아직 에어컨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를 위한 냉방가전 할인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먼저 ‘에어컨 파이널 기획전’은 5일부터 8일, 12일부터 16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LG전자 휘센타워 스페셜, 캐리어 에어로 18단 X 등 인기 행사 제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네이버페이 신한카드 프로모션도 진행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20만원을 되돌려준다.

또, 9월 이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7월부터 10월까지 이사나 입주를 계획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사·웨딩 빅페어’를 운영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의 TV, 냉장고부터 식기세척기, 전기밥솥까지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추가 2% 할인혜택과 최대 3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1일부터 15일까지 7월에 이어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도 계속 이어간다. 군인·군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대상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41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행사 상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7%, 20만원까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9월 16일 발송할 예정이다.

오는 10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갤럭시 신제품 출시를 맞아, 1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도 진행한다. 예약 고객에게 파리바게트 5000원 쿠폰,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9월 대학교 개강 시즌을 앞두고 ‘아카데미 공동구매’ 타임딜 이벤트도 운영한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여러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데 모아 즉시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행사를 준비했다”며 “여름 막바지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아직 냉방가전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가까운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