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장 작은 카페’ 카누, 여름 프로모션 박차
합리적 가격의 제품 총 13종 대상
패들 포인트 적립땐 굿즈로 교환

국내 1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Maxim KANU)’가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사진’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양한 여름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18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지난해에 이어 올 여름 두 번째로 선보인 ‘2022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은 제품 구매 시 부여되는 ‘패들 포인트’를 적립하면 홈캉스 및 피크닉, 여행 등에서 유용한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다.

대상 제품은 ▷카누 아메리카노 ▷카누 디카페인 ▷카누 아이스 블렌드 ▷카누 시그니처 ▷카누 라떼·더블샷 라떼 ▷카누 너티 카라멜 라떼, 돌체 라떼, 티라미수 라떼, 바닐라 라떼 등 총 13종이다.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로고가 인쇄된 제품을 구입한 후 패키지에 적힌 난수번호를 맥심 카누의 소비자 리워드 플랫폼인 ‘카누 패들 포인트’ 앱(App)에 입력하면 1 패들 포인트가 적립된다. 굿즈는 내달 30일까지 교환이 가능하다.

한편 맥심 카누는 2000년대에 들어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젊은 층을 중심으로 원두커피가 인기를 얻는 것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갓 뽑은 듯한 원두커피의 풍부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콜롬비아, 과테말라, 브라질 등 고품질의 원두를 로스팅하고 블렌딩해 제품별로 각기 다른 풍미와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카누는 커피 전문점에 가지 않고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보다 풍성한 커피 한 잔의 경험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소연 기자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