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證, 난지 캠핑장에 벚꽃나무 심는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와 MOU 체결
취약계층 가족 캠핑 프로그램
화장실 휠체어용 경사 데크 설치
[KB증권 제공]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KB증권은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와 '난지캠핑장 시민참여 한강숲 조성'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17일 서울 성수동 한강사업본부에서 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와 윤종장 한강사업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KB증권은 한강사업본부와 협력하여 난지캠핑장에 벚나무 등 약 7300여그루 나무를 심어 캠핑장 내 이용시설을 개선한다. 다양한 꽃나무로 구성된 공간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취약계층 가족들을 초청해 캠핑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식재 공사가 완료되는 시기에 맞춰 서울시 내 복지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가족을 초청하여 캠핑에 필요한 장비, 음식 등을 모두 지원한다. 아이들과 가족들을 위한 레크리에이션과 바비큐 파티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캠핑장 이용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한강변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이 설치된 출입물을 설치하고, 다리가 불편한 시민들이 화장실을 편하게 이용하도록 휠체어용 경사 데크도 설치한다.

박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략을 통해 시민들이 애용하는 난지 캠핑장에 친환경 식재 사업을 추진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다양한 사업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