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촛대바위 앞 쏠비치 삼척 연박, ‘한번쯤 멈출 수 밖에’
대명소노 가성비 높은 연박 프로모션 진행
주변 도째비골 하늘자전거, 환선굴,미인폭포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거북아, 거북아, 네 머리를 내놓아라” 구지가의 무대 해가사터와 동해 일출의 상징 추암촛대바위, 삼척 새천년해안도로의 시작점인 쏠비치 삼척이 휴가를 놓친 국민을 위해 가성비 높은 연박 패키지를 내놓았다.

삼척은 최근 가수 이선희, 아나운서 이금희, 배우 문정희가 KBS '한 번 쯤 멈출 수 밖에'라는 여행교양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 큰 관심을 받았던 곳이다.

추암에서 본 쏠비치 삼척
산티리니 컨셉트의 쏠비치 삼척

대명소노그룹 리조트 중 쏠비치 삼척은 그리스 산토리니 컨셉트로 지어져, 가장 인기가 높은 곳 중 하나이다.

주변엔 동해시 추암촛대바위, 삼척시 초곡용골촛대바위, 삼척항, 환선굴, 동해-삼척에 걸쳐있는 두타산의 제왕운기(이승휴) 탄생지 천은사, 무릉계 마천루 협곡과 무릉 별유천지, 도째비골 하늘자전거, 도계 미인폭포 등이 있다. 현재 통합 논의가 진행되고 있는 삼척시와 동해시 딱 한가운데에 쏠비치 삼척이 있다.

두타산 무릉 마천루
삼척 도계 미인폭포

23일 그룹에 따르면, 2016년 6월 개장한 쏠비치 삼척은 드넓은 동해가 내려다 보이는 삼척의 바위언덕에 자리한 해양 테마 리조트로, 외관을 하얀 외벽과 파란 지붕으로 꾸며 산토리니를 구현하고자 했다. 객실은 리조트형 492실과 호텔형 217실 등 총 709실을 갖췄는데, 그 중에서도 호텔형은 대부분이 오션뷰 객실이어서 인기가 좋다.

오는 10월 19일까지 이어질 연박 패키지는 호텔형 객실 2박에 조식뷔페 2인(1회)으로 구성됐다. 조식뷔페의 경우 전면에 바다가 보이는 ‘셰프스키친’에서 셰프가 직접 조리해 주는 쌀국수와 매일 아침 굽는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쏠비치 삼척과 닿아있는 삼척해수욕장에서 부터, 이선희-이금희-문정희가 찾았던 삼척항까지 이어지는 새천년도로

이와 함께 소노인터내셔널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35만원 상당의 차울 뷰티세트(CHA’UL BEAUTY SET)도 증정한다. 해당 세트에는 워터 에센스, 에멀전, 오일 등이 포함돼 있고, 체크인하면서 받을 수 있다.

호텔형 연박 상품과 더불어 어린 자녀와 쏠비치 삼척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워터파크(오션플레이) 이용이 포함된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세부적으로는 객실과 워터파크, 객실과 워터파크에 조식뷔페까지 포함된 상품 등 2가지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혹은 쏠비치 삼척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쏠비치 삼척은 오션뷰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은 물론 인증샷 명소로 꼽히는 산토리니 광장, 베이커리&카페로 리뉴얼 중인 마마티라(10월 오픈 예정), 여름 성수기 이국적 분위기의 해변을 느낄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까지 동해를 곁에 둔 대표적인 휴식, 레저시설”이라며 “여름시즌 장호항, 가을시즌 두타산과 미인폭포 같은 관광명소와도 가까워 이 지역을 여행하려는 고객이라면 최고의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