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물산 레이블씨, 롯데百 본점에 첫 백화점 매장
클린뷰티 전문 편집숍
오픈 기념 프로모션 계획
레이블씨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뷰티’ 전문 편집숍인 레이블씨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첫 번째 백화점 매장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레이블씨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며 자연 친화적이고 피부에 순한 원료를 사용하는 깨끗한 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하는 편집숍이다. 지난해 9월 신사동 가로수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이번에 주요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했다.

레이블씨의 백화점 신규 매장은 약 9평(30.43㎡) 규모다.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성분을 강조하는 브랜드 특징에 맞춰 ‘자연에서 느껴지는 편안한 휴식’이라는 인테리어 콘셉트를 바탕으로 따뜻한 무드가 조성됐다.

레이블씨는 롯데본점 매장에서 바디·스킨케어, 프래그런스, 네일케어, 헤어케어 등 다양한 뷰티 분야의 검증된 글로벌 클린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영국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 미국 프래그런스 브랜드 메종루이마리,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압솔루시옹, 미국 클린 네일케어 브랜드 제이한나와 선데이즈, 프랑스 헤어케어 브랜드 크리스토프 로빈 등이 판매된다.

유주원 레이블씨 그룹장은 “고객들이 레이블씨가 선별한 다양한 클린 뷰티 브랜드들을 경험하고 친환경 가치에 공감할 수 있는 접점을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레이블씨는 롯데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