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아해진 세부, 막탄에 쉐라톤 첫 필리핀 리조트 오픈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쉐라톤 호텔&리조트는 필리핀 내 첫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팬데믹 이전 보다 부쩍 세련된 모습으로 거듭난 세부 주(州) 막탄 섬 중심에 있다. ▶헤럴드경제 2022년 8월23일자 24면 보도

라푸라푸 장군 동상과 마젤란 십자가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내부

가톨릭 포교와 식민지개척 등을 목적으로 침입한 원정대장 마젤란을 전사시킨 라푸라푸장군 기념도시, 라푸라푸시티(Lapu-Lapu City) 내 막탄 섬의 푼타 엔가노 로드에 건립됐고, 객실은 261개이며, 막탄 공항까지 차로 약 30분 건린다.

청정자연의 힐루뚱안 해협과 철새들의 7대 이동 경로 중 하나인 올랑고 섬을 조망한다.

최근 건설된 세부-막탄 연결 새 다리, 코르도바대교는 한국식 교통체계가 대거 채택됐다.

로비는 브라운 톤의 장식품부터 수작업으로 세심하게 제작된 가구까지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5씨엔, 딥, 부히바, 사시티오 등 4곳의 다이닝 아울렛을 마련했다.

그랜드볼룸 1개와 4개의 회의실 등 총 1400㎡ 규모의 행사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결혼 하객인 500명 까지 수용한다. 6개의 트리트먼트 룸이 있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쉐라톤 스파도 갖추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필리핀 담당 남기덕씨는 “필리핀의 가장 중요한 허브 중 하나인 이곳에 오픈한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문화유산과 자연환경이 잘 어우러져 있다”고 소개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의 쉐라톤 호텔&리조트는 투숙객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전 세계 70여 개 국가 및 지역의 약 440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