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GFR, 캐나다구스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 확장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개
[롯데지에프알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롯데지에프알(GFR)은 캐나다구스(Canada Goose) 브랜드의 한국 시장 온·오프라인 확장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캐나다구스는 최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개설하고 상품과 브랜드 스토리, 캠페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마다 동영상 컨텐츠와 체형에 맞는 사이즈 추천 솔루션을 도입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핏과 정확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시에 오프라인에서는 최근 9월에만 8개 점포를 오픈하며 총 9개점을 운영 중이다. 기존 점포인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외에 9월에 새롭게 선보인 점포는 롯데백화점 본점, 인천점, 동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센텀점, 의정부점, 대전 Art & Science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점이다. 또한, 10월까지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에비뉴엘과 대구점 등을 오픈할 계획이다.

최근 오픈한 신규 매장에서는 남성 및 여성용 파카, 레인웨어, 바람막이, 경량패딩, 프리미엄 니트웨어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사계절용 제품들을 선보인다.

한편, 캐나다구스는 1957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설립 이래 브랜드 주력 상품인 다운 파카를 캐나다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60년 이상 장인의 정밀한 재단 및 봉제 기술을 사용해 왔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