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무신사·배달의민족·오늘의집, 3사 손 잡았다…의식주 페스티벌 진행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어플리케이션(앱)인 배달의민족, 오늘의집과 함께 ‘2022 의식주 페스티벌’을 공동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의식주를 대표하는 버티컬 플랫폼 3사가 함께 기획한 협업 마케팅 캠페인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잘 입고, 잘 먹고, 잘 살자’는 주제로 처음으로 3사가 모였다. 의(무신사), 식(배달의민족), 주(오늘의집)에 최적화된 고객 참여 공동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페스티벌 기간에는 의식주와 관련된 생활 상식을 확인할 수 있는 ‘의식주 능력테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는 패션 트렌드, 스타일, 브랜드 등 의(衣)와 관련된 능력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테스트를 완료하면 무신사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식(食)과 주(住)에 대한 테스트는 배달의민족과 오늘의집 앱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의식주 능력테스트에서 만점을 받은 참가자에게는 플랫폼별로 1명씩 총 3명을 추첨해 1000만 원 상당의 ‘의식주 365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의식주 365 자유이용권은 ▷무신사 스토어 365만 원 쇼핑바우처 ▷배달의민족 1만 원 쿠폰 365장 ▷오늘의집 365만 포인트로 구성됐다.

동시에 무신사 스토어, 배달의민족, 오늘의집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의식주 쿠폰 게임’도 진행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쿠폰 1종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패션 스타일을 탐색하기 위해 무신사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플랫폼 3사 고객 모두가 패션은 물론 식문화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파악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누리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