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놀이의발견, CI·서비스 새 단장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키즈놀이앱 ‘놀이의발견’이 CI와 시그니처 심벌 변경 등 서비스를 전면 새단장한다.

놀이의발견은 브랜드 방향성을 ‘부모의 육아/놀이 고민과 스트레스를 없앤다’로 정의했다. 육아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자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가족의 행복한 시간을 만드는 ‘가족여가 슈퍼앱’으로 성장하겠다는 것이다.

‘PLAY, BEYOND’라는 슬로건을 포함한 새로운 CI(사진)는 ‘놀이 그 이상의 것을 서비스 하겠다’는 의미. 시그니처 심벌은 ‘놀’ 이라는 글자를 깃발 형태로 형상화했다. 깃발이 가지고 있는 출발지 혹은 집결지라는 의미를 활용해 세상 모든 놀이의 시작부터 끝까지 놀이의발견에서 이뤄지게 하겠다는 포부를 나타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시즌이나 나이대에 따른 다양한 맞춤형 큐레이션을 제공해 놀이 선택의 편의성 역시 높였다. 또한 나이와 지역을 입력하면 해당 놀이랭킹을 실시간으로 보여줘, 비슷한 환경의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만들었다.

놀이의발견 관계자는 “놀이와 관련한 모든 여정을 보여주고, 이용자가 앱 안에서 자유롭게 놀이 여정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놀이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