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투자증권, 초고액자산가 고객 대상 ‘패밀리오피스 라운지’ 오픈
NH투자증권 제공

[헤럴드경제=김상훈 기자] NH투자증권은 초고액자산가(UHNW)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 온라인 서비스인 ‘패밀리오피스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패밀리오피스 라운지는 컨설팅 신청, 행사안내, 패밀리오피스 서비스안내, UHNW소식 등으로 구성돼 컨설팅부터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행사 정보 등을 제공한다.

고객이 전문가의 컨설팅을 원하면 ▷세무·부동산 ▷기업금융 ▷가업승계 등을 세부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초고액자산가 대상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소통을 진행하면서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고객의 컨설팅 요청 시 즉시 상담이 가능한 컨설턴트를 통해 전문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며, 고객 요청에 따라 유선, 방문, 온라인 상담 등으로 세분화했다.

또 ‘UHNW 소식’을 통해 NH투자증권에서 패밀리오피스 고객만을 위해 제공되는 투자 트렌드 등에 대한 소식 전달에 집중해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경 NH투자증권 프리미어블루본부 대표는 “프리미어블루 패밀리 오피스는 NH투자증권의 핵심 역량이 결집된 서비스”라며 “고객들과 깊이 있는 관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이를 기반으로 초고액자산가 대상 영업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war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