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안타증권, 미·중 월간 투자전략 '유안타 글로벌 아이디어 트레커' 발간
美·中 유망 산업과 종목 선별 제시
매크로 요인 분석해 매월 말 공개
[유안타증권 제공]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유안타증권은 미국과 중국 주식시장 내 유망 산업과 종목을 선별해 투자포인트를 제시하는 월간 자료 '유안타 글로벌 아이디어 트래커(Yuanta Global Idea Tracker)'를 발간한다고 31일 밝혔다.

유안타증권은 톱다운(Top-Down) 방식의 차별화된 투자 접근법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슈 & 기업'은 양 국가의 정책 시행, 경기지표 흐름 등 다양한 매크로 요인들을 분석한다. 또한, 현재의 상황에서 투자하기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업종의 동향과 해당 업종 내 최선호주를 제시한다. 분석 내용은 '투자 아이디어 요약' 부문을 통해서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주요 업종별 코멘트'와 'Top 종목 현황' 통해서는 한 달간 미국과 중국 증시를 주도한 업종 및 종목의 주요 이벤트와 시장 예상치 변동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실적시즌에는 실적 공시 예정 종목들과 이미 공시한 종목들의 실적 관련 핵심 지표들을 '실적시즌 캘린더 및 성과'에서 살펴볼 수 있다.

본 자료는 유안타증권 홈트레이딩서비스(HTS),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서 매월 말일 열람할 수 있다.

ey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