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F몰, 단독 상품 전문관 ‘엘에이블’ 론칭
“트렌디한 차별성 강조할 것”
[LF 제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 단독 전문관인 ‘엘에이블(L:able)’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엘에이블은 지난 10월 LF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공모전에서 모집된 100여개의 이름 중에서 선정됐다. LF몰의 ‘L’과 ‘할 수 있는(able)’을 조합한 합성어다. LF몰만이 선보일 수 있는 ‘차별화된 단독상품’이라는 의미가 담겼다는 설명이다.

엘에이블에서는 LF몰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LF몰의 고객분석 데이터를 활용해 슬랙스, 니트, 메리제인슈즈, 셋업 수트 등 최신 트렌드를 담은 유니크한 아이템이 매주 공개된다.

오는 13일까지는 이른 추위에 아우터 제품을 찾는 수요에 맞춰 LF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구스 다운 신상 라인이 출시된다.

엘에이블은 LF가 운영하는 브랜드뿐만 아니라 의류, 액세서리,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LF몰 입점 브랜드로 범위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김경아 LF e-영업 사업부장 상무는 “LF몰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함께 다양한 혜택,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