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차증권, 중개형 ISA 고객 이벤트 진행
중개형 ISA 가입·거래 고객에 1만원·영화관람권 등 제공
[사진=현대차증권]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현대차증권은 고객이 직접 주식과 금융상품을 거래하고 비과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차증권에서 중개형 ISA 계좌를 개설만 해도 선착순으로 1만원을 지급하며 중개형 ISA를 통해 주식이나 펀드를 누적 10만원 이상 매수할 경우 CGV 1인 영화관람권 2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가입자 전원에게는 현대차증권에서 주관하는 공모주 청약 신청 시 청약 수수료 무료 및 최고 청약 한도 부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이벤트 기간과 별도로 상시 제공되며 공모주 청약 일정 전월까지는 중개형 ISA 계좌를 유지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개형 ISA는 주식, 펀드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직접 투자할 수 있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다. 국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계좌 개설이 가능하며 의무 납입 기간 3년이 지나면 200만원(서민형 가입자는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직접 투자를 선호하면서 비과세 혜택을 받으시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자산 증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