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투자증권, ‘중개형 ISA 이벤트’ 실시…위탁수수료 무료 혜택
신한투자증권 제공

[헤럴드경제=김상훈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12월 말까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개형 ISA 신규 계좌 개설 또는 타사 ISA 이전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국내 주식 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온라인으로 국내 주식 거래 시 증권사에 지불하는 위탁수수료는 무료고, 유관기관 수수료(0.00363960%)만 고객이 부담하는 혜택이다. 기존에 보유한 중개형 ISA를 재개설하거나 일반 계좌를 중개형 ISA로 전환한 경우에도 이벤트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신한투자증권은 중개형 ISA로 상장지수펀드(ETF), 상장지수증권(ETN), 펀드를 거래한 고객 대상으로 금융상품 순 매수 금액 충족 시 신세계 상품권을 전원 지급한다.

합산 순매수 금액이 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 2000만원 이상일 경우 각 1만원, 3만원, 5만원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단 이벤트 종료 후 1월말까지 한 달간 순매수 금액을 유지해야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투자증권은 “최근 절세에 대한 관심 증가로 중개형 ISA가 각광받고 있다”라며 “국내 주식 수수료 혜택에 더해 금융상품 거래 순 매수 금액별로 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혜택의 범위를 최대한 넓혔다”라고 밝혔다.

awar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