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카드, 하나투어와 글로벌서비스 협력을 위한 MOU 체결
금융·결제 정보와 여행 정보 결합 시너지 기대
17일 을지로 하나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이사(왼쪽)와 권길주 하나카드 대표이사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하나카드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하나카드는 하나투어와 해외여행과 관련한 상품,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전략적인 업무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하나카드와 하나투어는 양사의 상품, 서비스, 마케팅 부문의 협력은 물론 신규 사업 공동 발굴에 나선다.

양사의 데이터와 플랫폼 역량을 활용해 금융 및 결제 정보와 여행 정보 결합을 통한 데이터 결합 사업 확대, VIP 고객에 대한 공동 마케팅, 신규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적극적인 협력을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 제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사가 공동으로 진행 중인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여행의 준비 단계부터 현지 이용 혜택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권길주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최근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이 많아진 만큼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구성해 한 발 앞서가는 혜택을 손님들에게 제공 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에서 반드시 필요한 ‘머스트해브(Must-Have) 카드’가 되도록 더욱 연구하고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및 직구 전용 플랫폼 ‘지랩(G.Lab)’을 통해 여행 라운지 스탬프, 항공, 숙박, 레저, 면세점, 공항서비스 등 해외 이용과 관련한 다양한 글로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