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맘스터치, ‘축구 집관족’ 위해 4일까지 배민 전 메뉴 할인
4일까지 배민 메뉴 3000원 할인
응원 필수템 ‘월드순살팩’ 한정판매
맘스터치가 배민과 손잡고 오는 4일까지 축구 집관족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스터치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맘스터치는 4일까지 배달의민족을 통한 모든 메뉴 주문에 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조별예선 마지막 경기를 집에서 관람하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푸짐하고 맛있는 맘스터치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4일까지 배달의민족을 통해 모든 맘스터치 메뉴를 포장, 배달 또는 배민1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배달의 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주문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최소주문금액 등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컵을 맞아 선보이는 ‘월드순살팩’ 2종(2인, 4인팩)은 오는 18일까지 기간 한정 세트로 판매된다.

‘월드순살팩’ 2인팩은 ▷싸이버거 패티 노하우가 담긴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싸이순살’ 한 박스 ▷케이준 스타일의 중독성 있는 맛으로 메인 메뉴만큼 사랑받는 ‘케이준양념감자’(중) ▷쫀득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겨울 한정 신메뉴인 ‘찐감자찰빵’ 2개, ‘찐고구마찰빵’ 1개로 구성된다. 4인팩은 2인 세트와 동일한 구성에 ‘맘스양념싸이순살’ 한 박스를 추가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한국팀 마지막 조별 예선을 앞둔 2일 오후 8시부터는 싸이버거 단품 무료 증정 행사도 준비한 만큼 ‘집관족’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맘스터치는 2일 오후 8시 이후부터 내점 또는 포장 고객에 한해 싸이순살 신메뉴인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또는 ‘마늘톡겨자싸이순살’ 주문 시 싸이버거 단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날 오후 8시 이전에 해당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싸이버거를 500원에 제공한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