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원F&B, 더현대서울에 ‘양반’ 팝업스토어…오늘 정해인 팬사인회
동원F&B 양반·잘생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 운영
오늘 오후 6시엔 모델 정해인 팬사인회
더현대서울 지하 1층 테이스티 서울에 마련된 양반김 대형 조형물 모습. [동원F&B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동원F&B가 11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더현대서울 지하 1층 테이스티 서울에서 한식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양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동원F&B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9일 오후 6시부터 한식 HMR 브랜드 ‘양반’ 모델인 배우 정해인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양반’ 팝업스토어는 ‘풍미일류 양반 대잔치’라는 콘셉트로 한식 HMR ‘양반’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양반김 대형 조형물과 크리스마스 트리 등으로 꾸며진 포토존과 캘리그라피 달력을 제작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됐다. 또 경품 추첨,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행사도 진행한다.

더현대서울 지하 1층 테이스티 서울에 마련된 ‘양반’ 팝업스토어. [동원F&B 제공]

‘양반’은 1986년 탄생한 동원F&B의 37년 전통 한식 HMR 브랜드다. 전통 방식으로 만든 한식 HMR로 바쁜 현대인들의 삶을 여유롭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철학이 담겨있다. 이를 통해 ‘양반’은 김, 죽, 국탕찌개, 즉석밥은 물론 김치, 적전류, 전통 음료 등 ‘한식 한 상 차림’ 제품군을 갖춰 한식 전반을 아우르는 대표 HMR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과 공유를 중시하는 MZ세대들이 새로운 시선으로 ‘양반’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보길 바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양반’만의 젊고 재미있는 마케팅과 소비자 수요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여유와 풍류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