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구찌, 스키 컬렉션 ‘아프레 스키’ 선보여
겨울 스포츠 등에 적합한 셀렉션
러그 솔 부츠·스키 마스크 출시
[구찌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명품 브랜드 구찌가 마운틴 레저·겨울 휴양지로 여행에 적합한 셀렉션으로 구성된 ‘구찌 아프레-스키(Après-Ski)’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구찌 아프레-스키는 스키 슬로프를 벗어나 새하얗게 펼쳐진 곳에서 느낄 수 있는 아름다움을 담아, 스포티함과 세련미를 모두 갖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스키웨어에서 영감받은 레디-투-웨어 룩들과 매번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구찌 홀스빗 1955, 구찌 다이애나, GG마몽 등 하우스의 시그니처 핸드백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추운 지역에서 즐겨 신는 풋웨어에 영감받은 러그 솔 부츠, 다양한 디자인의 스키 마스크도 출시된다. 이번 구찌 아프레-스키 셀렉션에는 올 6월 출시됐던 아디다스×구찌의 새로운 레디-투-웨어 및 액세서리들도 포함돼 있다.

이 밖에 이탈리아 럭셔리 러기지 제조사인 FPM 밀라노와 협업으로 탄생한 알류미늄 트롤리 세트를 선보인다.

포토그래퍼 마크 펙메지안이 촬영하고 아키놀라 데이비스 주니어가 디렉팅을 맡은 구찌 아프레-스키 광고 캠페인은 알프스 산에서 겨울 휴가를 보내는 캐릭터들의 여유로운 감성을 담았다. 레트로 풍의 캠페인 영상과 이미지 속에는 눈 덮인 산과 매력적인 목조 산장 샬레를 배경으로 여유를 즐기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를 통해, 구찌 아프레-스키가 담고 있는 포근함과 여유로운 감성을 잘 표현해 냈다.

구찌 아프레-스키의 레디-투-웨어·핸드백을 포함한 전 라인은 구찌 청담 플래그십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 일부 셀렉션을 구찌 가옥을 포함한 선별된 구찌 스토어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영상과 이미지는 구찌 공식 인스타그램·유튜브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