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햇반 쿡반’ 새 이름표 단 비비고 냉동밥
CJ제일제당 브랜드 변경
주먹밥·볶음밥 등 7종 출시

CJ제일제당이 기존 비비고 냉동밥 제품을 ‘햇반 쿡반’ 브랜드로 변경하고 주먹밥 신제품 4종(사진)·볶음밥 리뉴얼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햇반쿡반 주먹밥은 불닭마요·참치마요·스팸김치·치킨갈릭마요, 총 4가지 종류다.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마요네즈와 스팸을 활용한 다양한 맛으로 구성하되 밥 겉면을 노릇하게 구워내 누룽지의 바삭함을 더했다.

CJ제일제당은 햇반쿡반 볶음밥 3종 리뉴얼 제품도 선보였다. 밥알의 식감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새우볶음밥·닭갈비볶음밥·햇반쿡반 차돌깍두기볶음밥은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팬에 직접 볶은 듯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들은 햇반만의 26년 노하우인 메뉴별 최적화 한 물과 쌀의 배합 비율, 고온 취반 기술, 오일 코팅 기술 등으로 식감이 살아있는 고슬고슬한 밥알을 구현했다. 이번 제품 출시로 햇반쿡반은 주먹밥 총 11종, 볶음밥·비빔밥 총 11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차별화 한 맛 품질과 간편한 조리법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CJ제일제당의 냉동밥이 ‘햇반’의 취반 기술로 더욱 맛있어진 밥맛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를 책임질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김희량 기자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