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MG새마을금고, '올유닛 체크카드 출시 이벤트' 실시
올유닛 체크카드 사용 회원 중 추첨 통해 경품 지급
[사진=MG새마을금고]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MG새마을금고는 ‘올유닛(AllYouNeed) 체크카드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올유닛 체크카드’는 고객이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카드라는 의미로, 기본 할인 캐시백과 추가 자동할인 캐시백(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 자동 할인 적용)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이다. 이동통신요금·레저업종·의료비 결제 시 기본 1% 할인 캐시백을 주고,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A영역(커피&백화점), B영역(마트&슈퍼마켓), C영역(온라인쇼핑) 중 1곳]에서 자동할인 캐시백을 추가로 주며 해외이용수수료를 면제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MG새마을금고에서는 2023년을 여는 1월 한 달 동안 ‘올유닛’ 이름의 의미를 담아 고객들의 힐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선물로 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한 달간 올유닛 체크카드로 ▷200만원 이상 사용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630만원 상당의 세라젬 디코어 안마의자를 ▷150만원 이상 사용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150만원 상당의 로보락 S7MaxV Ultra 로봇청소기를 ▷100만원 이상 사용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스탠바이미 27ART10 프라이빗 스크린을 ▷50만원 이상 사용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상품 올유닛 체크카드가 많은 사랑을 받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혜택의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