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HDC현대산업개발, 광주취약계층에 쌀 2톤 전달
지역 공동체와 상생…사회공헌 강화
HDC현대산업개발은 설 명절을 앞두고 광주지역 상생과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HDC현대산업개발(대표 최익훈)은 설 명절을 앞두고 광주지역 상생과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17일 광주시 동구노인회관에 광주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쌀 2톤을 전달하고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주리애 광주시 동구노인종합복지관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김기호 광주화정아이파크 건축공구장 등이 참석했다. 이후에는 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분들을 대상으로 350인분의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주리애 광주시 동구노인종합복지관장은 "HDC현대산업개발이 광주지역의 상생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마음으로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모습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광주지역의 소외된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따뜻하게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쌀 기부 행사 및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며 “앞으로도 지역 공동체와 상생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지속해서 다양한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