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본죽, ‘임영웅 신제품 광고’ 기념…2주간 최대 4000원 할인
본죽의 브랜드 모델인 가수 임영웅 씨의 광고 이미지 컷. [본죽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본죽은 브랜드 모델인 가수 임영웅 씨와 함께한 광고를 공개하고 2주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4월 2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에서 본죽 전 메뉴 구매 시 일일 선착순 4000명에게 최대 4000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단 이 할인은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적용할 수 있다. 또 4월 16일까지 본죽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가맹점에서 쓸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임씨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진행하고 있다. ‘일상을 살아가는 모두가 영웅’이라는 의미를 담아 본죽이 준비한 신메뉴 냉이불고기현미죽과 함께 건강하면서 행복하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본죽의 브랜드 모델인 가수 임영웅 씨의 광고 이미지 컷. [본죽 제공]

광고에서는 임씨가 이 시대를 힘차게 살아가는 모든 영웅들에게 직접 냉이불고기현미죽과 함께 응원을 보낸다. 지상파, 케이블, 종편 등 TV부터 라디오, 유튜브, 인스타그램, IPTV까지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죽은 냉이불고기현미죽 판매 수익금 일부는 우리 시대 ‘영웅’들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본죽 관계자는 “누구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개발한 냉이불고기현미죽 출시를 기념해 본죽의 브랜드 모델이자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의 아이콘 임씨와 함께 광고 캠페인과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며 “건강은 물론 맛까지 풍부한 본죽의 다양한 메뉴를 이번 할인 혜택을 통해 합리적 가격대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