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DB생명, 2023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KDB생명 2023 연도대상’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왼쪽부터 최철웅 KDB생명 대표이사, FC 부문 챔피언 정지용 전무대우 FC, 박세준 전략채널 부문장, 박준성 영남지역본부 본부장. [KDB생명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KDB생명(대표이사 최철웅)은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4박 5일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KDB생명 2023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는 최철웅 대표와 수상자 및 그 가족, 임직원 등 80여명이 참석했으며, 영업 실적과 영업 효율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설계사와 지점장을 비롯한 약 50여명의 우수 영업인을 선정했다.

2023 연도대상 최고의 영예인 챔피언, ‘FC 부문’은 영남지역본부 동대구지점 정지용 전무대우 FC가, ‘지점장 부문’은 영남지역본부 서면지점 조해영 지점장이 각각 수상했다.

최 대표는 축사를 통해 “대·내외적으로 쉽지 않은 영업 환경의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남다른 열정과 부단한 노력으로 최고의 성과를 이루어 내주신 연도대상 수상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영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비롯해 KDB생명 영업 조직이 더 높은 도약을 이룰 수 있도록 영업 현장을 최우선으로 살피고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 이후 3년 만에 대면행사로 진행됐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