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지옥션 창립 40주년 특별 강연회 ‘올해는 경매해’ 개최
이달 17일 오후 12시, 건국대 새천년관
부동산으로 다시 기회 만들 수 있는 해법 제시
‘지지옥션 10년 전국 사용권’ 추첨 등 이벤트도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경공매 데이터 전문기업 지지옥션은 이달 17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올해는 경매해’라는 주제로 ‘지지옥션 창립 40주년 특별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최근 부동산시장과 경매시장의 이슈를 짚어주고, 그에 따른 투자 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부동산시장 어디로’라는 주제로 함영진 직방 빅데이터 랩장의 부동산 투자전략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이어 ‘위기에서 기회를 만드는 경매’(이주현 지지옥션 전문위원), ‘고수의 경매 노하우, 상가투자의 전략과 함정’(김재범 레이옥션 대표), ‘경매도 이제는 빅데이터’(이창동 지지옥션 데이터전략기획 팀장) 순으로 강연이 진행된다.

더불어 창립 40주년 기념으로 경매 카툰 엽서북과 다양한 사은품을 참석자 모두에게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전국 경.공매 정보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10년 회원권과 1년 회원권, 그리고 지지옥션이 운영하는 경주지지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은 지지옥션 이사는 “이번 특강은 지지옥션의 지난 40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와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지지옥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