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카오페이손보 무료 홀인원보험 이벤트 한달 만에 4만명 가입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카카오페이손해보험(대표 최세훈)은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5월 15일부터 진행된 ‘무료 홀인원 보험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한 달 만에 4만명이 홀인원 보험에 가입했다고 19일 밝혔다.

보험료는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을 운영하는 카카오 VX가 부담해 누구나 부담 없이 무료로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혜택 소진 시까지로 예약자 본인뿐 아니라 동반자도 함께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톡만 있으면 가입 이후에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계약 조회부터 청구까지 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티타임을 예약하면, 홀인원 보험 가입 이벤트가 포함된 ‘꽝 없는 행운볼 받기’ 페이지가 뜬다. 이곳에서 ‘무료로 보장받기’를 선택하면 간단한 동의를 거쳐 홀인원 보험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골프 라운드 시작 전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 예약내역 페이지에 들어가면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동반자의 경우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 내 ‘나의 예약’ 화면에서 ‘무료 홀인원 보험 받기’를 선택하면 즉시 가입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상품의 경우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함께하는 상해보험’과 ‘컨틴전시 보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홀인원 비용은 최대 50만원까지, 골프 중 상해사망후유장해는 최대 1억원까지, 골프 중 배상책임은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된다. 자세한 보험 가입 내역은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 전체 탭의 ‘보험’ 영역 중 ‘내 보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안전하게 귀국하면 보험료를 돌려주는 해외여행보험의 오픈 한정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이나 꽝 없는 무료 홀인원 보험 등 여름 성수기에도 다양한 혜택을간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카카오공동체 간 시너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마음 편히 일상을 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