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의도에 반얀트리 그룹 브랜드 레지던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상륙

- 반얀트리 그룹의 독보적인 위상을 누릴 수 있는 앙사나 레지던스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소유할 수 있는 기회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조감도>

‘한국의 맨해튼’으로 불리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글로벌 호텔 기업인 반얀트리 그룹의 상위 브랜드 앙사나 레지던스가 들어선다. 기업과 상업시설이 밀집해 있고 개발호재가 풍부한 여의대로에 공급되는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놀다.

■ LG트윈타워, 파크원, 여의도 국제금융센터(IFC), 전경련회관 등 마천루 즐비한 여의도 핵심 ‘여의대로’ 입지
단지는 지하 6층~지상 57층 규모에 레지던스,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그 중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레지던스는 전용면적 40~103㎡, 총 348실 규모다. 시행은 마스턴제51호여의도피에프브이, 시공은 현대엔지니어링이 맡았다.

LG트윈타워, 파크원, 여의도 국제금융센터(IFC), 전경련회관 등이 위치해 여의도의 중심 라인으로 평가받는 여의대로 라인에 위치해 입지가 뛰어나며, IFC Mall,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여의도공원, 샛강생태공원, 한강시민공원 등이 가까이 있어 비즈니스, 휴식, 쇼핑 등을 단지 인근에서 누릴 수 있다. 또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부간선도로, 마포대교 등 다양한 도로망 이용도 쉽다.

주변에 기업들이 몰려 있어 직주근접 측면에서 수요가 풍부하고 여의도에 대형 개발호재가 가시화 되고 있는 만큼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최근 여의도는 서울시가 신속통합기획을 발표하면서 장기간 표류 중이던 시범, 한양, 삼부, 대교, 광장 아파트 등 재건축 사업에 속도가 붙었다. 또 여의도공원을 제2세종문화회관을 품은 도시문화공원으로 재편하는 서울시의 그레이트 한강 프로젝트를 비롯해 여의도를 국제금융중심지로 육성하기 위한 규제 완화 등이 검토되고 있다. 세계적인 현대미술관으로 꼽히는 프랑스 퐁피두센터 한국 분관도 개관할 예정이다.

■ 국내 첫 반얀트리 그룹 상위 브랜드 앙사나 레지던스…생추어리 클럽 멤버십 혜택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반얀트리그룹의 상위 브랜드 앙사나 레지던스로 소유주에게 생추어리 클럽(Sanctuary Club)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생추어리 클럽은 반얀트리, 앙사나, 카시아 및 라구나 등 반얀트리 그룹 프라퍼티 소유주에게만 제공되는 혁신적인 오너십 프로그램으로 회원은 전 세계에 펼쳐지는 반얀트리그룹의 객실과 스파, 레스토랑, 갤러리 상품 할인, 골프 할인,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 아웃 등 광범위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 받는다.

전문적인 컨시어지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유선과 플랫폼을 통하여 맞춤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VVIP 비서 서비스와 전문 프리미엄 토탈 홈케어 서비스인 홈 버틀러 서비스, 투숙객을 위한 조식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발레 파킹, 케이터링, 리무진 서비스, 프리미엄 렌탈 등 호텔식 서비스와 지하 1층 운동시설에서는 스파, 골프 연습장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방문 세차, 세탁, 프리미엄 물품 보관, 마켓 공동 구매 등 리빙 서비스와 회원등록, 서비스 신청, 결제까지 전용 앱을 통해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투숙객 전용 플랫폼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3층 프라이빗 대여 금고에서 개인 귀중품을 관리할 수 있으며 지하 2층에서는 투숙객의 불편이나 문의사항을 적극 해결해주는 컨시어지 데스크도 마련된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입주 지정일 이후 1년간 일부 주요 컨시어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투숙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할 전망이며 호실별로 가구 및 가전(일부 품목)을 계약자들에게 무상 제공할 예정이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249.9m 높이로 서울에서 6번째 높은 건축물로 지어질 계획이다. 완공후에는 인근의 파크원, IFC를 잇는 여의대로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3층에 위치한 공용 로비에는 아트리움(중앙홀) 설계를 통해 개방성과 규모감을 높였고, 한쪽 벽면에는 고급스러움을 더할 약 25m 높이의 미디어월을 설치해 웅장하면서도 다양한 미디어 아트가 전시될 예정이다.

또 하나의 장점은 탁 트인 전망이다. 각 호실 별로 여의도 공원의 여유로움, 한강의 쾌적함, 도심의 화려함 등 서로 다른 매력의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또 초고층 루프탑에는 여의도 공원에서 한강까지 파노라마로 볼 수 있는 약 22m 길이의 스카이 인피니티 풀을 마련해 서울 도심 고층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갤러리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kim39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