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證, 바이오社 CEO·CFO 위한 ‘신한 바이오커넥트 포럼’ 개강
[신한투자증권]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바이오 기업 리더를 위한 품격 있는 교류의 장 ‘신한 바이오커넥트 포럼’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한 바이오커넥트 포럼은 제약, 바이오, 병원, 벤처캐피탈(VC) 등 바이오 산업 관련 분야 최고경영자(CEO)·최고재무책임자(CFO)들에게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한 명사 강의와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교류의 장을 제공한다.

포럼 개강식에서는 국내 대표 ICT 기업인 더존비즈온의 지용구 부사장(솔루션사업부문 대표)을 초빙해 ‘연결되어 있고 다르게 생각하라, 공간 컴퓨팅의 시대가 오고 있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포럼은 6~11월 총 5회 강연으로 진행된다. 매회 각 분야의 저명한 석학과 신한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를 초빙해 기업의 의사 결정에 필요한 경제, 금융 트렌드 뿐만 아니라 리더십·커뮤니케이션 관련 교양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포럼을 통해 다양한 경제 지식의 전달하고, 국내 바이오 기업 간 오프라인 협력의 장을 통해 서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생산적인 장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