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위 등급 회원 늘려라” 롯데호텔, 투숙일수 최대 3배 적립 리워즈 진행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제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롯데호텔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의 투숙 일수를 최대 3배 적립해 주는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을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호텔 리워즈는 투숙 일수 또는 적립 포인트 등에 따라 ▷플래티넘 ▷골드 ▷실버 ▷클래식 총 네 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10달러 수준 호텔 바우처가 제공되는 실버 등급,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있는 골드 등급 등 상위 등급 회원을 늘리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롯데호텔은설명했다.

이번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은 총 25개 롯데호텔(국내 17개·해외 8개)에서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객실 예약 후 투숙을 완료하면 익일 투숙 일수가 자동으로 2배 적립된다. 해외 호텔 투숙 시에는 3배 적립된다. 신규 가입 후 해외 호텔에서 2박을 할 경우 총 6박이 적립, 익월부터 실버 등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은 올해부터 리워즈 회원의 실질적인 혜택 강화를 위해 적립률을 높이고 등급 상향 주기를 연 1회에서 월 1회로 변경하는 등 대대적인 개편을 진행한 바 있다. 리워즈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은 무료 숙박권 1매, 조식 이용권 5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