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마트24, 8월 한 달간 ‘이달의 밀키트’ 반값에 판다
“올해 상반기 밀키트 매출, 전년 약 7배"
서울 성동구의 한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이달의 밀키트’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이마트24 제공]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이마트24는 8월 한 달간 ‘이달의 밀키트’ 상품 10종을 선정,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예약픽업’으로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우선 ▷프레시지 차돌박이숙주볶음 ▷프레시지 바질크림빠네파스타 ▷프레시지 호로록우삼겹떡볶이 ▷피코크 부채살찹스테이크 ▷피코크 밀푀유나베 등 5종은 반값에 판매한다.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은 ▷홈쿡 월남쌈 ▷홈쿡 두부된장찌개 ▷홈쿡 순두부찌개 ▷홈쿡 감자수제비 ▷홈쿡 비빔생쫄면 등이다.

이에 더해 이달 말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달의 밀키트’ 상품을 2개 이상 구매(10종 내 교차 구매 가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1년 전 20여 종이었던 밀키트 상품을 아덜 40여 종까지 늘리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이마트24의 밀키트 매출은 지난해에 비해 약 7배인 585% 늘었다. 지난달 매출도 510% 신장했다.

이마트24는 밀키트 카탈로그와 예약픽업 서비스로 밀키트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이마트24 밀키트 카탈로그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은 지난해 11월부터 매월 10% 이상씩 늘고 있다. 지난달 앱을 통한 밀키트 예약구매 주문 건수는 1월에 비해 3배 가까운 172% 증가했다.

앞으로 이마트24는 차별화된 밀키트 라인업 강화와 ‘이달의 밀키트’ 선정 등 각종 할인행사를 지속해 소비자들에게 ‘집밥 맛집’이라는 이미지를 굳힐 방침이다.

김지수 이마트24 간편식품MD는 “고객들이 알뜰하게 맛있는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밀키트 상품을 40여 종으로 확대한 것은 물론 한 개만 구매해도 ‘반값 할인’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격 경쟁력은 물론 맛있고 양질의 밀키트를 발빠르게 도입해 이마트24가 고객들에게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집밥 맛집’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kimsta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