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 분양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 투시도

HL디앤아이한라는 전북 군산시 지곡동 332-1번지 일원에서 아파트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를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4개 동에 ▷84㎡(전용면적 기준) 162가구 ▷110㎡ A타입 24가구 ▷110㎡ T타입 105가구 등 총 291가구 규모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는 국민관광지로 지정된 257만㎡ 규모의 은파호수공원과 은파근린공원, 지곡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일부 가구에서는 은파호수공원을 직접 볼 수 있다. 사업지 바로 옆 동산중이 있고, 군산초도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 있다. 단지 가까이 초등학교 신설도 예정돼 있다.

단지 주변에 생활편의시설도 밀집돼 있다. 군산의료원, 롯데마트, CGV, 군산예술의전당 등이 반경 1.5km 이내에 있다. 또 인접한 수송·미장지구와 나운동의 중심상권 및 생활 인프라를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군산 지곡 한라비발디 2차 은파레이크뷰 실내 대부분은 맞통풍이 가능하고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4-Bay(방3-거실1) 판상형으로 설계했다. 특히, 110㎡ T타입은 3면 발코니 특화설계를 적용해 호수조망 및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단지도 채광과 호수조망에 유리한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아파트가 들어서는 지곡동 일대는 최근 광역교통 인프라가 들어서면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출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새만금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동서도로에 이어 지난해 말 새만금 남북도로 1단계가 개통되면서 국도 21호선과 새만금 동서도로가 연결됐다. 남북도로 2단계도 이달 26일 개통된다. 내년에는 새만금~전주 간 고속도로 준공도 예정돼 있다.

신혜원 기자

hwsh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