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카오페이증권, 미국 주식 옮기면 최대 100만원 혜택 제공
[카카오페이증권 제공]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은 미국 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으로 옮기면 혜택을 주는 ‘미국주식 옮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증권은 타사에서 거래 중인 미국 주식을 ‘미국주식 옮기기’를 통해 카카오페이증권으로 입고하는 사용자에게 혜택을 준다. 오는 9월 8일까지 타사 미국 주식 순입고 1000만원 당 2만원씩, 최대 1억원 순입고 시 20만원까지 지급된다. 단, 순입고액 기준으로 10월 6일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하며 입고 주식의 평가 하락으로 인한 잔고 감소는 조건에 반영되지 않는다.

입고 후 10월 6일까지 미국 주식 거래를 추가 이용하는 사용자에게는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5배의 지급금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을 통한 미국 주식 누적 거래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일 경우, 기존 입고 리워드 금액의 1.5배에서 5배까지 늘어나 최대 100만원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별도 신청 없이 미국 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으로 입고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며, 리워드는 이벤트 종료 후 10월 13일에 사용자의 종합계좌로 일괄 지급된다.

‘미국주식 옮기기’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앱 내 ‘주식’ 탭과 카카오톡 페이홈 내 ‘주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조건은 카카오페이증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이번 이벤트로 사용자들이 업계 최저 미국 주식 매매수수료와 환전 수수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주식 서비스를 통해 카카오페이증권의 쉽고 재미있는 투자 문화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y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