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베스핀글로벌 미국법인, 구글 클라우드 선정 ‘2023 올해의 성장 파트너상’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구글 클라우드 넥스트 2023’에서 베스핀글로벌이 ‘2023 올해의 성장 파트너상’ 수상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 세 번째부터 베스핀글로벌 김써니 대표, 베스핀글로벌 미국법인의 아디티아 데시무크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 제프리 도리 사업부장. [베스핀글로벌 제공]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멀티 클라우드 운영 관리 전문 기업 베스핀글로벌은 1일 자사 미국법인이 구글 클라우드가 선정한 ‘올해의 성장 파트너(Google Cloud Expansion Partner of the Year)’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지난 2021년부터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인 북미 지역에 진출했다. 미국법인은 이번 수상으로 구글 클라우드 생태계에서 글로벌 역량과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올해의 성장 파트너는 괄목할 만한 발전과 고객에 대한 헌신을 보여준 파트너 기업에게 수여된다. 베스핀글로벌은 북미 진출 2년 만에 매출 상승을 비롯한 가파른 성장을 보여준 점이 높게 평가됐다.

베스핀글로벌은 지난 2018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올해의 혁신 파트너상’과 2019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올해의 리셀러 파트너상’ 선정에 이어 구글 클라우드로부터 세 번째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특히 미국법인의 수상은 처음이다.

베스핀글로벌은 현재 중국, 일본, 동남아, 중동 등 9개국 14개 도시에 걸쳐 해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김써니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북미 시장에서 고객에게 얼마나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는지를 보여주는 뜻깊은 성과”라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이 클라우드를 바탕으로 비즈니스의 성공을 이끌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joz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