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G 모빌리티, ‘서비스 컨트롤타워’ 광역센터 준공…“고객 사후관리 강화”
최신 판금 셀렉트·도장·샌딩룸 등 최신 설비 갖춰
곽재선 KG 모빌리티 회장이 5일 진행된 ‘광역서비스센터 준공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KG 모빌리티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KG 모빌리티가 지난 8월 서울서비스센터를 군포시로 이전해 광역서비스센터(군포)로 새롭게 개소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서비스센터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진행된 ‘광역서비스센터 준공식’에는 곽재선 KG 모빌리티 회장과 정용원 대표이사, 선목래 노조위원장, 협력 서비스네트워크 대표 등 관련 임직원을 비롯해 하은호 군포시장, 이학영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다.

곽재선 회장은 “이번에 신축된 광역서비스 센터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일대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은 물론 더 나은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기념사에서 “앞으로 KG 모빌리티 광역서비스센터의 많은 이용객 방문으로 지역 기업체 등과 상생하길 바라며, 더욱 좋은 환경에서 뿌리내릴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KG 모빌리티 광역서비스센터는 지난해 6월 착공을 시작으로 군포사업장 준공과 정비 인허가(설비·장치 설치)를 마쳤다. 연면적 4000여평 규모에 접수처와 작업장을 포함한 정비시설 3개층과 사무시설 2개층 등 총 5층 규모로 연간 1만6000대 이상의 정비 능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광역서비스센터는 차체 교정 장비인 ▷최신 판금 셀렉트 ▷지그 장비 및 도장 ▷샌딩룸 보유 ▷EV전용 정비공간 확보 ▷절연 강화타일 설치 ▷정비용 EV충전기 설치·전용설비 구비 ▷최신 하이브리드형 검차장비 도입 ▷캠핑카 전용 고하중 리프트 설치는 물론 ▷고객휴게실과 카페테리아 운영 등 각종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KG 모빌리티는 전국에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직영 서비스센터 2개소와 정비사업소 42개소, 정비센터 11개소, 서비스프라자 258개소 등 300여개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likehyo8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