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원랜드 하이원, 총선 투표하면 파격 할인…최대 80%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국민 투표 독려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사전투표 기간(4월 5일~6일)과 투표일 당일(4월 10일)에 투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하이원 콘도 객실과 식음업장 할인을 제공한다.

최근 제2창업 선언을 한 강원랜드가 매우 파격적인 혜택을 내놓았다. 하이원 마운틴콘도와 힐콘도를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8만원부터 이용 할 수 있으며, 1인 1일 최대 2객실까지 예약가능하다.

하이원 마운틴콘도
하이원 마운틴콘도

또한, 콘도 식음업장인 마운틴 카페테리아와 아테네키친에서 본인 포함 최대 5인까지 1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반드시 투표확인증이나 투표인증사진을 신분증과 함께 지참해 체크인센터와 식음영업장에 제시해야 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 확인과 객실 예약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하는 국회의원 선거 투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소중한 권리 행사하시고 하이원을 방문하셔서 꿀맛 같은 휴가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