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사이드 아웃 ‘슬픔’이가 보조 배터리에…던킨, 신규 굿즈 출시
‘인사이드 아웃2’ 케릭터 활용, 2가지 테마 배터리 선봬
[SPC 비알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신규 굿즈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굿즈는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도킹형 보조배터리다. 화이트 톤의 본체에 영화 속 캐릭터 ‘슬픔’이 단독 테마와 ‘기쁨’, ‘슬픔’, ‘분노’, ‘까칠’, ‘소심’, ‘불안’ 캐릭터를 모두 활용한 총 2가지 테마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던킨의 도킹형 보조배터리는 C타입과 8핀 단자가 함께 있어 기종에 상관없이 동시 충전이 가능하며, 케이블이 필요 없는 도킹형 단자를 적용해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면서 충전할 수 있다. 굿즈와 함께 제공되는 전용 패키지는 '인사이드 아웃2' 테마를 활용했다.

신규 굿즈는 이날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만2500원, 해피앱 바코드 스캔 시 7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영화의 테마를 적용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