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세게免,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 팝업 개장…최대 15만원 할인
해외 골프 여행 수요에 맞춰 기획
[신세계면세점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 팝업 스토어(사진)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중앙부에 위치한 이번 지포어 팝업스토어는 골프와 관광,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해외 골프 여행 수요에 맞춰 기획됐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봄 시즌에 어울리는 모자, 신발, 가방 등 다양한 골프웨어를 만날 수 있다.

코오롱FnC가 2021년 론칭한 지포어는 출시 2년 만에 연 매출 1000억 원을 달성했다. 의류의 경우 국내에서 자체 기획한 상품을 판매한다. 자체 기획한 큐브백은 지포어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꼽히는 상품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지포어 팝업 스토어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볼마커·우드티 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공항에서부터 골프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지포어 팝업을 별도 부티크 매장으로 조성했다”라며 “이번 팝업 매장에 들러 더욱 풍성한 골프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