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부건설, 2024년 협력업체 모집
5월 8일부터 31일까지 접수
동부건설 사옥 전경 [동부건설 제공]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동부건설은 2024년 협력업체 모집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동부건설은 이달 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협력업체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토목, 건축, 기전, 가설재, 기계설비, 전기통신, 장비 등이다.

자격 요건은 이크레더블 및 나이스디앤비 기준 ▷면허취득 및 사업개시 경과 3년 이상 ▷신용등급 B0이상 ▷현금흐름등급 C-이상 ▷안전관리등급 이크레더블 SH6 또는 나이스디앤비 S6 이상이다.

이번 동부건설의 협력업체 모집은 역량 있는 우수 협력업체를 발굴해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도모하는 한편, 회사의 경영 효율성과 안전, 품질 분야의 역량을 꾸준히 높여가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협력업체 선정 심사는 서류심사, 실사 등의 절차를 통해 진행한다. 경영현황, 재무현황, 시공능력 등 자체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또한 ISO9001/14001 및 KOSHA18001 인증, ESG 평가등급 보유 여부 등에 따라 해당 업체에 가점이 주어진다.

접수는 이크레더블 또는 나이스디앤비에서 평가받은 신용평가서와 함께 협력사 등록 신청서를 동부건설 협력업체 시스템에 회원가입 후 작성하여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동부건설 홈페이지 모집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 기간은 오는 8월까지이며, 선정 결과는 9월 동부건설 협력업체 시스템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뛰어난 역량을 갖춘 협력업체의 발굴은 동부건설의 경쟁력 제고와 직결되는 매우 중요한 사안"이라며 "지속적인 모집과 다양한 지원 방안을 통해 협력업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dod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