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하나투어, 항공·호텔 최대 80% 할인 ‘어메이징 프라이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나투어가 10일 오전 10시부터 14일 오후 5시까지 하나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 및 호텔을 최대 80% 할인하는 ‘어메이징 프라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메이징 프라이스’ 프로모션에서는 일본, 베트남, 괌, 방콕, 하와이 등 여름휴가 인기 도시 중심의 항공 및 호텔, 내맘대로 서비스를 이용한 항공+호텔 결합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베트남 달랏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아침 10시 오픈런 특가도 준비했다. 첫 날인 10일에는 대만, 샌프란시스코, 괌 항공권과 다낭, 괌, 방콕 호텔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더불어 최대 4만 원의 할인을 즉시 적용하는 앱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해외호텔 7% 할인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최대 10만 원의 카드사 할인 혜택도 있다.

오는 14일까지 항공, 호텔 동시 구매 고객 대상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항공, 호텔 구매 후 기획전 페이지 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외 호텔 무료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올림픽을 준비하고 있는 에어프랑스

최근 하나투어는 싱가포르항공, 에어프랑스, KLM 등 7개의 주요 항공사와 여행사 간 직거래 판매 서비스인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를 도입해 서비스 고도화와 항공권 가격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NDC는 IATA(국제항공운송협회)가 제정한 항공권 예약·판매 기술 표준으로 항공사의 자체 API를 여행사·OTA(온라인 여행사)에 연동해 직거래할 수 있는 컨텐츠다. 실시간 항공 및 예약 정보를 관리하고, 고객에게 가격과 상품, 서비스 측면에서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