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nofilterTV)'] |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아이슬란드 가족 여행기를 공개했다.
1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nofilterTV)' 에는 '입이 떡 벌어지는 대자연과 4만원 짜리 파스타가 공존하는 아이슬란드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김나영이 마이큐, 두 아들과 함께 아이슬란드 9박 여행을 떠났다.
여행 전 김나영은 "아이슬란드에서 9일 동안 있을 건데, 섬을 한 바퀴 도는 링로드 투어를 한다. 호텔을 무려 8번 바꿀 예정"이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아이슬란드에서의 첫 끼를 위해 두 아들과 식당을 찾은 김나영은 "스파게티가 4만 원이다"라며 살인적인 물가에 깜짝 놀랐다.
식사를 마친 김나영은 무려 20만 원이 넘게 찍힌 계산서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그는 "키즈 피자 두 개랑 파스타 두 개, 그냥 수프 하나 시키고 하우스 와인 두 잔에, 음료수 두 개 이렇게 먹었는데 22만 원 정도가 나왔다"고 말했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2015년 비 연예인과 결혼 후 4년 만에 이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지난 2021년 11월부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또한 김나영은 강남구 역삼동 소재 건물을 99억 원에 매입한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min3654@heraldcorp.com